북쪽으로 철도, 도로 개설하는게 과연 이득인가 ?
작성일 20-06-21 05:10
페이지 정보
작성자xgTmo890 조회 114회 댓글 0건본문

1. 전세계 물동량
- 철도 수송 : 6%
- 도로 수송 : 7%
- 해운 수송 : 80%
2. 1회 편성에 최대 50FEU, 연간 50만∼100만TEU에 불과하다고 OECD는 전망하고 있다. (선박운송의 1/100)
- 환적·환승이 따르는 TCR 블록트레인 운임 : 6천500∼7천달러가 소요 (선박운송의 2배)
- 시베리아 철도 : 30일, 중국 철도 : 20일 (선박운송의 1/2)
3. 해상운송 1회 서비스의 물동량은 14,000TEU (철도운송의 100배)
- 국내 항구에서 폴란드까지 해상수송을 하면
2TEU(1TEU는 20피트 길이 컨테이너 1개)당 운임이
3천500∼4천달러 수준. (철도운송의 1/2)
- 유럽까지 해양 수송 기간 : 40일 (철도운송의 2배)
4. 북한 인프라 건설에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25일 한국건설산업연구원의 '북한의 주요 건설 수요와 한반도개발기금 조성 방안 연구' 건설이슈포커스에 따르면 북한의 주요 인프라 건설사업비는 약 306조원 규모다. 시설별로 주택이 106조8000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산업단지 72조1200억원 ▲도로 43조원 ▲철도 41조 4000억원 ▲전력·에너지 25조7000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4. 결론
- 아무리 발버둥쳐도 선박운송의 압도적인 물동량때문에 철도운송이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다
지역만남
10대채팅
고고라이브
챗팅사이트
국제결혼 지금알아보기
선보기
채팅하기
소개팅장소
솔로클럽
결혼알선
결혼정보회사성혼비
인터넷만남
의정부소개팅장소
커플매니저
성혼비
중년알바
소셜데이팅
재혼중매
이성친구찾기
선생님모임
이태원소개팅장소
실시간채팅방
40대채팅
미스골드
보이스챗
온라인데이트
중매인
광주결혼정보
중년클럽
소셜데이트
인터넷소개팅
즉시만남
온라인채팅방
결혼전문업체
여자친구소개
돌아온싱글모임
채팅방만들기
재혼만남
39살노총각
중년미팅
인터넷무료채팅
여자소개팅
좋은인연만들기
결혼정보업체등급표
목포소개팅
러브유채팅
단체소개팅
70년생개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